티스토리 뷰

 

 

 



 방콕투어추천-방크라차오 태초클럽 바이크 무료투어, "이 투어를 체험하지 않았다면 방콕투어를 논하지마라" 





방콕여행객들은 방콕여행시 방콕근교의 담넌사두억 수상시장, 암퍼와수상시장, 그리고 방콕시내 왕궁/사원투어, 디너크루즈등등을 신청해서 즐깁니다. "방콕여행객들에게 기억에 남을만한 투어가 무엇입니까?"하고 물으면 머뭇거립니다. 푸켓,파타야,크라비,코사무이 지역등에서 즐긴 투어에 비하면 방콕투어중 변변찮은 투어가 없기 때문입니다. 다들 "방콕왔으니 투어한개는 해야할 것 같아서 신청했는데, 솔직히 마음에 드는 것이 없어요"하고 말하는 것이 현실입니다.


태초클럽 여행사(http://www.taechoclub.com)는 수많은 고객들, 여행객들과 대화하면서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 방콕 지도를 놓고 "방콕여행객들을 위한 정말 좋은 투어가 없는 것인가?"하고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유럽여행정보사이트, 트립어드바이저등을 찾아다니면서 찾아낸 곳이 바로 방크라차오입니다. 차오프라야강이 만들어낸 자연의 신비가 바로 방크라차오입니다. "방콕의 문명과는 동떨어진 곳, 그러나 너무나 아름다운 곳"이 바로 방크라 차오(Bang Kra Chao)입니다. 열대우림지역이라 "방콕의 허파(The Lung of Bngkok)"라 불리웁니다.


태초는 방크라차오 소식을 알아내고 지금까지 여섯번의 탐방과 투어를 했습니다. 시간이 갈수록 자료가 축적되고, 지리에 눈이 트이고 있습니다. 앞으로 스무번정도의 방문이 이루어지면 방크라차오 곳곳의 비경을 찾아내어 태초클럽 고객분들에게 보여드리려 합니다. 방문하면 방문할수록 매력적인 곳이 방크라차오입니다. 방크라차오는 의외로 가까운 곳에 위치합니다. 수쿰빗 아속에서 미터택시로 15~20분 거리에 방크라차오로 가는 선착장이 위치합니다. 그러나,미터택시 운전사들도 잘 몰라 헤매는 곳이기도 합니다.


방크라차오 태초클럽 자전거 무료투어가 왜 매력적일까요?

태초는 다음과 같이 분석합니다.



1,방콕 중심가에서 멀지 않아 호텔조식을 즐긴후 투어에 참여할 수 있다.

2.비용이 100밧이내이다. *자전거 대여료+롱테일보트 왕복 탑승료 80밧(태초클럽 고객은 70밧)

3. 자전거를 타고 방크라차오를 체험할 수 있다.

4, 자연환경이 좋다

5, 사람들이 순박하다.

6,물가가 저렴하다.

7. 숲속길로 이어진 공원이 있다.

8.멋진 바이크카페가 많다.

9,식음료 가격이 저렴하다.

10,방남풍수상시장의 먹거리,구경거리가 다양하다.


태초클럽 방크라차오 바이크 무료투어에 참여한 분들 다수가 "최고!"를 외칩니다." 성취감이 있는 투어"" 방콕의 재발견" " 멋진추억"' 가족여행에 최적인 투어" "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투어" 등등으로 평가합니다. 끌롱터이 선착장에서 타는 롱테일보트도 은근히 투어기분을 돋웁니다. 남녀노소 모두다 즐길 수 있는 멋진투어입니다. 태초클럽 방콕호텔 3박이상 예약자라면 신청가능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